어릴때 부터 아이가 비염 때문에 입을 벌리고 자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구강호흡 때문인지 잠도 깊게 안자고 그러다 보니까 키도 또래 보다 작고 고민이 많았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검색하던 중 이지숨 키즈 입벌림 방지 밴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현재 두 달 정도 사용을 했고 사용 후기에 대해서 간단하게 효과와 장단점에 대해서 공유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매는 새벽 배송이 되는 곳으로 해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가격은 비슷비슷하더라고요.
이지숨 키즈 입벌림 방지 밴드 제품 정보
이지숨 키즈는 KC마크를 받은 어린이 제품으로 공통안전기준에 맞게 제작이 되었으며 포름알데하이드, 아릴아민 등 유해성 물질이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아이에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지숨 어린이 제품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텐셀TM 섬유를 함유한 원단을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KC 인증 마크를 획득하였으며 포름알데하이드나 아릴아민 같은 유해 물질이 검출되지 않았습니다.
-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모양 디자인으로 있습니다.
- 위아래로 잘 늘어나 입에 붙였을 때 답답함이 없습니다.
- 사용이 간편한 시트 타입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지숨 키즈 입벌림 방지 밴드 제품은 만 36개월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어린이 스스로가 테이프를 제거할 수 있는 연령부터 사용이 추천되고 있습니다.
제품 이름은 이지숨 키즈 입에 붙이는 입벌림방지 테이프으로 총 60개 들어 있어 두달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지숨키즈는 입을 벌리고 자는 습관, 코골이을 방지하고 입 호흡에서 코 호흡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밴드입니다.
롤 형태로 되어 있으면 나중에 보면 몇 개 정도 떨어져 있는 제품있는데 이지숨키즈는 시트형태로 되어 있어 사용하기가 편리합니다.
이지숨 키즈 입벌림 방지 밴드 사용 방법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입술 중앙에 세로로 붙여주기만 하면 되는데 테이프를 당겨 붙이지 말고 자연스럽게 붙이면 되겠습니다. 만약에 접착력이 강하게 느껴지면 손등에 몇 번 탈착 후 붙이면 되겠습니다.
※ 처음 이용하는 경우 윗팔 안쪽에 테이프의 일부를 붙여보고 가려움증이나 물집이 생기는 지 테스트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글 ❤️❤️❤️
-> 집에서 주사 놓을 때 주사 공포증이 있다면 샷블로커를 이용해보세요.
-> 키즈 멀티비타민 뉴트리코어 괜찮아요!!
-> 키즈 책상 의자를 찾고 있다면 시디즈+ 시나모롤 확인해보세요.
이지숨 키즈 입벌림 방지 밴드 후기 효과 솔직 공유
먼저 밴드에 자극이 없어서 붙였다 떼도 자국이나 아픔이 느껴지지 않아서 좋고 귀여운 동물캐릭터가 들어가 있어서 아이도 좋아라 합니다.
매일 잠자기 전에 붙이고 자는데 가끔 들어가서 확인을 해보면 아이가 입을 다물고 잘 자고 있습니다. 입을 다물고 자서 그런지 아침에 목이 아프다는 말도 없고 감기도 잘 안걸리는 것 같아서 효과는 확실이 있는 것 같습니다.
굳이 단점을 찾자면 테이프 끈끈이가 약한 편이라 그런지 잘 떨어지는 것 같은데 너무 잘 안떨어지면 숨 못쉬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이게 단점이자 장점인 것 같습니다. 현재로써는 가장 만족하는 제품으로 꾸준하게 구매를 할 것 같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