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작을때 제골기로 신발 사이즈 늘리는 방법

신발이 작을 때 제골기를 활용해서 신발 사이즈 늘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처음 신발을 구매했을 때는 잘 맞았으나 시간이 지나 신으려 할 때는 정작 맞지 않아 신발을 신을 수 없는 경험 누구나 한번쯤은 있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온라인 쇼핑을 많이 하는 편이라 이렇게 착용하지 못하는 신발이 4컬레나 되는데 이번에 제골기를 구매해서 신발 사이즈를 늘리는 실험을 해보았습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신발이 작을 때 제골기로 사이즈 늘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개인적인 후기를 공유해보겠습니다.

쇼핑몰에서 검색해서 나오는 제품 중에서 저렴하고 2개를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신발 작을때 제골기로 신발 사이즈 늘리는 방법
신발 작을때 제골기로 신발 사이즈 늘리는 방법
온더칩 신발 제골기 신발확장기 구두늘리기, XL-2개
로켓배송 할인 가격 10,800원
셀프로 신발 폭과 길이를 늘릴 수 있는 신발제골기
상품 주문하기

온더칩 신발 제골기 신발확장기 구두늘리기

셀프로 신발 폭과 길이를 늘릴 수 있는 신발제골기이며 일반용 S, M, L, XL과 하이힐용이 있습니다. 일반용은 운동화나 구두에 사용이 가능하며 하이힐용은 하이힐 전용 제품을 구매하면 되겠습니다.

※ 제품 사이즈 표 및 늘릴려는 신발 사이즈

제품 사이즈늘리려는 신발 사이즈
S200~220mm
M225~245mm
L250~270mm
XL275~300mm
하이힐200~250mm

쿠팡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서둘러 2개를 주문했습니다. 제품을 수령해보니 구성품으로는 제골기, 사용 설명서, 발볼 확장용 돌기, 그리고 발등 늘리기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신발 작을때 제골기로 신발 사이즈 늘리는 방법

발등 늘리고 싶으신 분들은 저 발등 늘리기 제품을 위에 올리면 되고 새기발가락 등 특정부위를 늘리고자 할 때에는 돌기를 제골기 구멍에 꼽아서 사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 앵클부츠나, 롱부츠에는 사용이 어렵다고 하네요.

신발 제골기 사용 해서 신발 사이즈 늘리는 방법

간단하게 설명을 하면 검정색 돌리는 부분은 길이를 늘리는 부분이고 뒤에 나사는 발볼을 늘리는 나사입니다.

신발 작을때 제골기로 신발 사이즈 늘리는 방법

1. 신발 사이즈 늘리는 방법을 위해 제골기와 신발을 준비합니다. 이후 제골기를 신발 안에 넣습니다. 제골기의 노란색 부분과 그 바로 뒤에 위치한 검정색 부분이 서로 밀착되도록 넣으면 작업이 더욱 수월해집니다.

2. 제골기를 신발 내부에 깊숙이 넣었다면 신발의 길이를 조정하기 위해 길이 조절 나사를 시계 방향으로 돌려 신발 길이를 끝까지 가도록 돌려줍니다. 계속 돌리면 검은색 부분이 맨 끝으로 이동하게 되는데 여기서 살짝 더 돌려서 늘려줍니다.

※ 참고로 신발을 갑작스럽게 많이 늘리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점진적으로 확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그리고 발볼을 늘리고 싶다면 발볼 조절용 고리 핸들을 시계 방향으로 돌려서 발볼의 넓이를 조절합니다.

신발 제골기 사용 시 주의 사항

  • 신발을 과도하게 또는 갑작스럽게 확장하려고 시도할 경우 신발에 손상이 발생하거나 변형될 위험이 있습니다.
  • 처음 사용할 때는 고가의 신발보다는 저렴한 신발을 이용해 실험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신발 제골기 사용 후기(장점, 단점)

이 제품을 구입한 이유는 운동화와 구두의 사이즈를 조금 더 넉넉하게 만들고자 했으며 특히 엄지와 새끼발가락 부분을 늘리고자 하였습니다. 제가 생각한 신발 제골기 장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점

  • 2일 마다 조금씩 제골기를 이용해서 신발 사이즈 늘리는 방법으로 늘렸을 때 불편했던 신발이 여유롭고 편안해졌습니다.
  • 발볼 늘리는 부분에서는 확실히 효과가 있었습니다.

단점

  • 없음

신발 제골기를 사용해보니 꽉 끼는 신발을 편하게 만들어주는 최고의 제품이라 생각이 되었습니다. 이 제품을 왜 이제야 발견했는지 정말 아쉬울 정도인데요. 평소에 사이즈가 작아 착용하지 못했던 운동화나 구두가 있다면 제골기의 도움을 받아 신발 사이즈 늘리는 방법을 참고해서 늘려보시기 바랍니다.

카테고리 다른글

Leave a Comment